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내용

HARMAN 뉴스

하만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

2017년 11월 06일
  • 배포일자 2017년 9월 21일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총괄대표 김한준)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9월 21일부터 나흘 동안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제네시스 브랜드가 골프 문화를 확산하고, 골프팬들과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총상금 15억원에 우승 상금이 3억원 등 코리안투어 사상 최다 상금이 걸린 초특급 대회다. 대회 명성에 걸맞게 제네시스는 대회 기간 동안 KPGA 골프팬들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하이앤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Lexicon)’도 제네시스 챔피언십 갤러리 플라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키즈시네마를 운영하고 하만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마련하여 대회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네시스 오너스 라운지에서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청음할 수 있다.

하만 코리아 마케팅 담당 강병삼 이사는 “코리안투어 사상 최대 규모의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협찬사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렉시콘은 오랜 기간 카오디오 분야에서 협업해 왔다. 앞으로도 렉시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카오디오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 정점에 있는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최근 출시한 제네시스 G70, G80, EQ900 등 제네시스 브랜드의 차량에 적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