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내용

HARMAN 뉴스

렉시콘,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제네시스와 함께 JAZZ ON GREEN 공연 선보여

2019년 01월 28일
  • 배포일자 2018년 5월 24일

- 5월 26일(토) 3라운드 종료 후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미식과 재즈의 향연
- 렉시콘, 5월 24일(목)-27일(일)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
- 대회 기간 동안 가족들을 위한 렉시콘 키즈 시네마 및 청음 부스 운영, 제네시스 오너스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예정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인천광역시 연수구 아카데미로 209)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제네시스와 함께 5월 26일(토)에 JAZZ ON GREEN 공연을 선보인다.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미식과 재즈의 향연이 될 JAZZ ON GREEN 공연은 5월 26일(토) 3라운드 종료 후 오후 4시 30분부터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갤러리 플라자에서 애프터 파티 형식으로 개최되며 갤러리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도 함께 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객들은 미쉐린 푸드존의 다양한 음식과 멋진 재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JAZZ ON GREEN 공연에는 가수 존 박, 재즈 보컬리스트 유사랑, 재즈 밴드 굿 펠리즈가 출연하며 관람객에게는 행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렉시콘은 대회 기간 동안 갤러리 플라자에서 렉시콘 키즈 시네마를 운영하여 골프장을 찾은 가족 단위의 관람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6일(토)과 27(일)에는 렉시콘 청음 부스에서 청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고, 제네시스 오너스 라운지에서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카 오디오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 정점에 있는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EQ900/G80/G70, 기아자동차 스팅어, THE K9 등 플래그십 차량에 적용되고 있다.



ABOUT LEXCION
렉시콘은 음향 전문가들과 일반 소비자들 양쪽 모두에게 혁신적 기술을 제공하며 프로페셔널 오디오와 컨슈머 오디오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하만의 음향 철학인 ‘원음 그대로의 음향 재현’을 그대로 이어받은 렉시콘은 정밀하고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무결점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한다.
렉시콘은 2003년 롤스로이스 팬텀과 처음으로 자동차용 브랜드 오디오 협업을 시작했다. 2003년부터 시작된 명차 브랜드와 렉시콘의 자동차 음향 콜라보레이션은 현대/기아자동차의 최고급 모델에 적용되고 있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EQ900/G80/G70, 기아자동차 스팅어, THE K9 등 플래그십 차량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하여 공급한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5천만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 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고,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하만의 직원이 현재 근무하고 있으며,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자료 문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부장 (전화: 02-3488-9802, 010-4282-4710)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전화: 02-734-2900, 010-4361-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