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내용

HARMAN 뉴스

완벽한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라! 하만, 완전 무선 이어폰 JBL ‘Free X’ 출시

2019년 01월 28일
  • 배포일자 2018년 10월 30일

-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
- 휴대용 케이스 충전 포함 최대 24시간 재생 가능 및 IPX5의 생활 방수 지원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이 JBL시그니처 사운드를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 ‘프리 엑스(Free X)’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JBL 프리 엑스 (Free X) 는 케이블이 없는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편리한 사용과 극대화된 활동성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IPX5 수준의 생활 방수(Splashproof) 설계로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15분 급속 충전으로 1시간 재생이 가능한 프리 엑스 (Free X)는 이어폰 자체 충전 4시간, 케이스 충천 20시간 등 최대 24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JBL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통해 고퀄리티의 음악 감상은 물론 내장 마이크를 통해 선명한 음질의 통화도 가능하다.  


JBL 프리 엑스 (Free X)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9,000원이다.


제품 구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닷컴' 및 오픈 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가능하며, 삼성닷컴에서는JBL 블루투스 스피커 ‘Go’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제품 스펙>
스펙 :  FREE X
블루투스  :  Ver. 4.2
출력  :  Bluetooth 송신기 출력 < 9.5dBm
주파수 응답특성  :  10 Hz ~ 22 kHz
배터리 타입 :   리튬 이온 폴리머, 3.7V, 85mAh (충전 케이스 배터리: 1,500mAH(est))
배터리 사용시간  :  최대 4시간 (Bluetooth 사용) / (충전 케이스 사용시 4+20시간 재생 가능) (볼륨, 전파 등 사용환경에 따라 바뀔 수 있음)
인박스 구성품  :  FREE X 1대,  충전 케이스, 겔 슬리브 2종 세트(M, L), 실리콘 이어팁 3종 세트(S, M, L), 충전용 마이크로 USB 케이블 1개
사이즈 및 무게 (제품)  :  99 g
사이즈 및 무게 (패키지)  :  10 x 4.6 x 16 mm, 266 g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하여 공급한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5천만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고,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하만의 직원이 현재 근무하고 있으며,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자료 문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부장 (전화: 02-3488-9802, 010-4282-4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