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내용

HARMAN 뉴스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현대자동차N Line 첫 번째 모델 i30 N Line에 선보여

2019년 01월 28일
  • 배포일자 2018년 11월 1일

- JBL 시그니처 사운드로 고성능 N 감성 한층 강화 
-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 복구시켜주는 Clari-Fi 카 오디오 기술 적용
- 11월 한달 동안i30 N Line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11월 계약/12월 출고 고객에게 JBL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펄스3(PULSE 3) 제공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현대자동차N Line 첫 번째 모델 i30 N Line에 선보인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와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N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역동적 디자인과 개선된 주행 성능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강조한 i30 N Line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한달 동안 i30 N Line을 계약하고 12월 내에 출고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의 JBL 펄스3(PULSE 3)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JBL 브랜드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고성능 N 감성을 한층 강화 해주어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운전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을 복구시켜주는Clari-Fi기술이 적용되어 좀 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11월 한달 동안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JBL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3’는 기존 모델보다 한층 강력한 ‘360 사운드’와 섬세하고 화려한 ‘360 라이트’ 기능이 적용되어 소리와 LED 불빛을 전후 좌우 360도로 전달함으로써 사용자가 어느 위치에서든 풍성한 음향과 시각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며, 캠핑, 물놀이, 야외 레저 활동 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임스 박 대표는 “현대자동차의N Line의 첫번째 모델인 i30 N Line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JBL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ABOUT JBL
1946년 제임스 B. 랜싱(James B. Lansing)에 의해 설립된 JBL은 미국 오디오 브랜드 중 오랜 역사뿐 아니라 음향 기술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기록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전 세계적으로 영화관, 공연장, 경기장 등의 주요 음향 시설의 50% 이상이 JBL 스피커를 채택하고 있으며 80%의 라이브 콘서트, 70%의 레코딩 스튜디오, 90%의 THX인증 영화관 등이 JBL을 사용하고 있다. 또, JBL은 가정용 하이파이 시스템, 홈씨어터,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 헤드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프리미엄 자동차 음향 시스템에도 적용되어 있어 프로 음향 설비 외에도 우리 생활 곳곳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오디오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오스카상과 그래미상을 모두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의 아반테, 소나타, 그랜저, i30, i40, 벨로스터, 아이오닉, 투싼, 맥스 크루즈, 기아자동차의 스포티지, 소렌토, 모하비 등 국내 베스트셀링 세단과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모델 등에 JBL 프리미엄 음향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하여 공급한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5천만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고,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하만의 직원이 현재 근무하고 있으며,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자료 문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부장 (전화: 02-3488-9802, 핸드폰: 010-4282-4710)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전화: 02-734-2900, 핸드폰: 010-4361-1055)